B2B SaaS,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페이저듀티 분석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g_news_01_blog.png입니다
당신의 클라우드 원픽 뉴스레터, 베스픽입니다 🙂
매주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베스픽의 원픽

B2B SaaS,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페이저듀티 분석

B2B SaaS 기업의 성장세가 무섭습니다. 최근 10년간 연평균 39% 이상 성장했고, 시장 규모는 1천억 달러 이상입니다. 북미 유니콘 중 80%가 B2B SaaS 기업이기도 하고요.  

국내 B2B SaaS 시장도 빠르게 커지고 있습니다. IT 대장주 네이버, 카카오 외에도 야놀자 같은 B2C 스타트업이 B2B SaaS로 확장하거나 버티컬 솔루션을 주특기로 하는 회사들이 SaaS화하기도 합니다(관련 기사).

B2B SaaS 유니콘들을 살펴보면 공통된 성공 공식이 보이는데요.
IPO 당일 주가가 60% 올랐던 페이저듀티. 넷플릭스도 쓰고, 룰루레몬도 쓰고 있습니다. 힙한 기업들이 앞다퉈 도입중인 페이저듀티의 성공 공식, 한주의 돈 되는 SaaS에서 알려드립니다. 2분이면 됩니다.


📰 안보면 클나우

도쿄 올림픽, 클라우드는 알리바바 쓴다! 더보기
클라우드 기반 방송 솔루션 ‘OBS 클라우드’ 사용, 기자회견 영상도 클라우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더위에 열사병 위험 수준을 실시간 식별하는 기능도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합니다.

차세대 SaaS 유니콘, 미국 아닌 여기서 나온다 더보기
VC들의 투자 포커스가 미국 기반의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SW회사에서 개발자 타깃 SW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지난 5년간 독일, 영국, 스페인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가 늘었고, 이스라엘, 프랑스, 브라질도 안정적으로 투자를 유치하고 있습니다.


☁️ 안쓰면 클나우

클라우드 1년 뒤 비용, 예측 가능하다고?

AWS를 사용중이고, OpsNow 사용자라면 누구나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WS SageMaker의 DeepAR 알고리즘으로 학습된 모델을 통해 1년 후의 월 클라우드 비용을 볼 수 있습니다. 예상 비용은 청구확정을 전후로 매월 갱신됩니다.

AWS ElastiCache의 캐OpsNow에 가입하면 바로 사용가능하지만 오래 사용하실수록 더 많은 데이터가 쌓여 예측이 더 정확해집니다.

👉 1년 후 예상 비용 위젯 자세히 보기

👉 옵스나우 무료 시연 요청하기


클라우드 도입 사례, 관리와 비용 절감을 위한 팁은 물론 국내외 IT 업계 소식까지
당신의 클라우드 원픽 뉴스레터 베스픽에서 만나보세요.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매주 화요일, 가장 먼저 베스픽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Leave a Comment